스윙 스 피 네이션
스윙스 피네이션 합류
반응형 살다 살다 이런날이 올줄은 몰랐네요. 저스트뮤직, 인디고뮤직, 위더플럭등 IM JMWDP를 이끌던 수장 스윙스가. 이번에 싸이의 피네이션 소속사에 입단했다는 소식이죠? 래퍼들의 대표인 스윙 스 피 네이션. 갑자기 자기 회사를 버리고 남의 회사에 들어간다? 싸이와 피네이션은 공식sns인 오피셜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스윙 스 피 네이션 영입 소식을 알렷는데요. 해당 소식을 알리자, 피네이션의 게시물을 저스트뮤직 측에서 리그램하면서 합류를 축하하기도. 스윙스 개인으로는 싸이 회사라니...
스윙스 싸이회사 "피네이션" 계약, 현아 제시 한솥밥? 저스트뮤직은 어쩌고.. :: TOP 랭킹 연예뉴스
[가요][Y이슈] '스윙스→헤이즈' 피네이션, 공격적 행보 어디까지
스윙스 프로필 쇼미더머니 피네이션
05.07.2022 갓피플 새해 인사
반응형 2021년 새해 인사말 모음 새해 2021년은 소띠 해 신축년입니다. 소 중에서도 하얀 갓피플 새해 인사 해입니다. 왜 하얀 소의 해인가 하면 십간 중 여덟 번째인 신 辛 이 색으로 볼때 흰색이기 때문입니다. 소는 짐승을 대표하는 의미로 쓰였으며 소를 나타내는 우 牛 변이 들어가는 한자가 무려 311자나 되고, 동물의 암수를 나타내는 한자에 소 우변이 들어가는 스윙 스 피 네이션 이를 잘 말해줍니다. 스윙 스 피 네이션 신에게 바치는 신성한 희생 제물로, 소 발굽으로 나라의 중요한 일을 점쳐 결정하기도 하였습니다. 소띠생은 근면하며 입이 갓피플 새해 인사 뚝심과 추진력이 강해 성공할 확률이 높고, 반면 보수적이며 겁이 많고 사랑에 약하다고 합니다. 소띠와 갓피플 새해 인사 어울리는 띠로는 뱀띠와 닭띠로, 뱀의 독은 소의 혈청을 왕성하게 해주며, 소는 닭의 울음소리에 맞추어 소화를 시킨다고 하지요. 2021년 새해 인사말 좋은글과 새해 덕담모음으로 2021년.
07.07.2022 이정현 손 오천
반응형 e스포츠 아나운서 이정현 전 프로게이머 손오천 열애 K리그, e스포츠 아나운서 이정현이 전 프로게이머 출신 스트리머 손오천과 열애 사실을 알렸다. 이정현은 개인 SNS을 통해 애한테 영업당했어요 라는 귀여운 글과 함께 이정현 손 오천 공개했다. 손오천과 스윙 스 피 네이션 찍은 사진과 함께 서로의 계정을 태그 했다. 같은 시각 손오천도 같은 게시물을 올렸다 일명 럽스타그램을 시작한 것이다. 이정현 아나운서는 1995년생으로 올해 27세이며 고려대학교 영어교육과를 졸업했다. 현재는 라리엇 코리아 e스포츠와 k리그 아나운서를 맡고 있다. 손오천은 1996년생으로 26세이며 전 발로란트 프로게이머로 이정현 손 오천 지금은 이정현 손 오천 개인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손오천의 본명은 류성민이다. 두 사람은 작년 미국에서 열린 Undercity Nights에 같이 참여한바 있다. 여기서 LOL, 발로란트 경기를 치렀다. 이후 발로란트에 관심을 많이 보이더니 이정현 손 오천 프로였던 손오천과 가까워졌을 거라 생각이 든다. 두 사람.
11.07.2022 공소장 이란
또 검찰의 직접 수사 확대에 대해서도 반대를 표명한 공소장 이란 장관과는 결이 다른 입장을 냈다. 공소장 이란 유상범 인수위원. 2022. 29 leehs newspim. 분과 소속인 유상범 국민의힘 의원은 "법무부는 수사지휘권 폐지 찬성 여부에 대한 명확한 입장 표명은 없었지만 새 정부 들어 법률 개정 작업이 공소장 이란 적극 참여하겠다고 답변했다"고 말했다. 여기에 조국 전 법무부 장관 당시 법무부 훈령으로 만들어진 형사사건 공개금지 등에 관한 규칙에 대해서도 훈령 폐지를 포함해 적극 스윙 스 피 네이션 밝힌 것으로 확인됐다. 여기에 인수위원들이 검찰 기소 뒤 국회의 공소장 제출 요구에 대해 선택적으로 응해왔다고 지적하자 폐지와 개정 등을 하겠다고 적극 답변했다고 한다. 법무부는 검찰의 직접 수사 확대와 관련해서도 반대 의사를 표명한 박범계 장관과는 다른 입장을 냈다. 이 공소장 이란 "검경 책임수사제 확립과 관련해 법무부는 오늘 업무보고 과정에서 현재 검경의.
21.06.2022 영등포 날씨
INSERTKEYS[앵커] 오늘 오전 서울 영등포에 있는 한 고시원에서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불은 한 시간 반 만에 꺼졌지만, 이 사고로 2명이 숨지고 17명이 대피했습니다. 취재기자 연결합니다. 황윤태 기자! [기자] 네, 사회1부입니다. [앵커] 화재 상황 전해주시죠. [기자] 불은 오늘 오전 6시 반쯤 서울 영등포동에 있는 한 고시원에서 났습니다. 고시원에서 불이 났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스윙 스 피 네이션 당국은 대응 1단계를 발령한 뒤 인력 145명과 장비 42대를 투입했습니다. 큰 불은 40여 분 만에 잡혔고 1시간 반 만에 대부분 꺼졌습니다. 다행히 불은 다른 건물로는 옮겨 붙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중상을 입은 50대 남성 1명과 70대 남성 1명이 각각 병원에 옮겨졌지만 끝내 숨졌습니다. 사망한 남성 중 1명은 스윙 스 피 네이션 화상을 입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고시원에 있던 주민 17명은 다행히 대피에 성공했습니다. 일부 주민들은 연기를 흡입했을 뿐 별다른 피해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